홈페이지 >

CFO 안내: 세 기업 소통 4대 기교

2017/4/16 22:25:00 13

CFO세무소통

M 회사는 부가세 일반 납세자를 위해 D 회사에 원자재를 한 무더기 구입하여 가격액은 1100여만 위안, 부가세세세는 200만 위안의 부가세 전용영수증표로, 재료는 이미 입고되었다.

후면 D 사가 뜻밖의 사고로 상공상 등록을 받고 이 금액은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세무국은 이 부가세 수입에 대해 송환할 것을 요구했다.

여기까지 읽으면 또 세무국의 승리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사실상'잔혹하다'는 기업이 합리적인 세무 소통 기교를 이용해 세무국을 설득해 200만 위안의 수입세 전출의 손실을 피했다.

세무 소통 기교가 기업이 200만 위안의 세금을 삭감하는 것을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겠는가? 세무관리원은 세무국의 주장을 처음 찾아야 한다.

세무국에서 어떤 업무를 의문하면 일반적으로 상응하는 법조로 자신의 관점을 지지한다.

그러나 세무국 관계자들의 업무 수준이 엇갈려 거짓 착오가 있을 수도 있고, 더 심한 사람들이 폐기된 문서를 가지고 강산을 지적할 수도 있다.

따라서 기업은 세무국과 소통하기 전에 세무국의 검사사항과 업무 관련, 참고조문의 유효여부를 판단해야 한다.

재판 사례로 돌아왔을 때 M 회사는 무료로 화물을 받았고 부가세 전용 영수증을 얻은 것은 당연히 수입을 할인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세금기업의 갈등이 기업에서 대처할 수 없는 금액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증거가 뭐죠? 바로 저희 손에 있는 거예요.

영수증

영수증, 장부, 계약서.

사례 중 세무국이 업무의 진실성을 의심한다면 기업은 영수증과 계약을 빨리 꺼내 대응할 수 있다.

승리의 분동 을 높이기 위해, 우리는'피지도 의 저 신'의 정신에 따라 증거와 대처할 법조도 를 찾아야 한다.

사례 중 세무국의 주장은 도리상 다소 일리가 있지만 증거는 없을까.

M 회사는 즉시 이 업무에 따라 대응하는 세법을 찾았다.

인스턴트

증가세

가행조례 > 제10조는 납세자가 구입한 화물이나 수납하는 응세 노무는 부가세 응세 항목이 아니라 비응세 항목, 면세사업이나 집단복지, 개인 소비 등에 쓰일 때 지불하는 수입세액에서 공제할 수 없다.

가짜 영수증을 선의로 얻은 것은 수입세 전출이 필요하다.

세법은 기업의 수출 사항에 대해 반항을 사용한 방법으로 수입 수수료를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는 것이다.

M 회사의 업무는 부가세 응세 항목에 속하지 않고 반대 예를 들어 있는 범위에서 D 회사의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수입액은 공제해야 한다.

근거가 생기면 아직 부족한데, 어떻게 말하든지 또 학문이다.

M 사는 어떻게 반박했을까? 우선 업무가 반향된 범위가 아니라 세무국의 주장은 근거가 없다는 점을 지적해 납세자는 수입세를 억제할 권리가 있다고 주장했다.

그 다음으로, 기업이 공제한 200만 위안의 수입은 세무국에서 공수한 것이 아니라 판매자가 판매로 발생한 매출세액을 이미 납부했다.

부가가치세 체인은 완비하고, 더욱이 M 회사가 개설한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은 업무의 진실성을 증명할 수 있기 때문에 수입세를 할인할 수 있다.

지불하지 않는 금액은 부가가치세의 범주에 속하지 않으며 기업소득세의 범주여야 한다.

M 회사 는 반드시 장부 대금 을 영업 외 수입 으로 전입 하여 연말 에 조정해야 한다

납세 소득액

.

‘진술해변서 쓰기 4단계곡 ’: 첫걸음으로 감사의 뜻을 표하고, 글속엔 세무국에 대한 경의를 표해야 한다.

2단계 취사논사, 세무국의 검사 결과와 처리 조치를 가볍게 서술하다.

세 번째 기업 진술 이유, 어휘 표현이 완곡하고 세무국 처리 결과에 대한 불동의를 표현한다.

마지막 단계는 ‘숨겨진 전선 ’이다.

기업이 대형 공기업의 배경이 있다면 아버지를 내세울 수 있다는 것이다. 배경이 없는 기업은 물론 자기를 원망하지 말고 현지 세수에 기여금을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직장에서는 말을 잘해야 한다: 7명이'말솜씨'를 부른다.

효과적 소통
|
2017/4/5 22:45:00
22

기본 업무를 이해하는 재무 부문이 되어야 한다.

효과적 소통
|
2017/3/31 22:51:00
26

이직할 때, 사실대로 말해야 합니까?

효과적 소통
|
2017/3/26 16:35:00
18

어떻게 기교를 가지고 직장을 잘 처리하고 거절할 것인가

효과적 소통
|
2017/3/25 22:20:00
26

사장님의 비평에 따라 기어오르는 것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효과적 소통
|
2017/3/12 21:54: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세무 기교: 1년이 넘으면 직원의 차관은 반드시 자세 를 납부해야 한다

개인 독자기업, 합동기업의 개인 투자자는 그 투자 기업에서 돈을 빌려 1년 이상 기업의 생산 경영에 대한 대출금을 받지 않고 엄격하게 규정에 따라 세금을 징수한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