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토론] 엄마한테 옷 한 벌 샀어요.

2011/8/30 10:02:00 55

외투 한 벌

한 푼의 돈을 엄마에게 옷을 사 주었다.

요 며칠 동안 자신의 경험을 말하자면, 누리꾼들은 하말 수초 (하류) 가 상당히 득의했다.

그녀는 수차례 ‘배추값 ’ 쇼핑 경력에서 한 푼 돈으로 사온 청춘 가을 외투는 ‘배추 속의 전투요리 ’라고 할 수 있다.


지식보급: 이른바 ‘배추값 ’이란 것은 저렴하다는 의미지만 품질의 저열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상품의 최고 가격대비를 대표한다.

인터넷 상에서 배추 도우미 가 흥행되고 있다. 이들은 배추 값 을 일구는 상품을 재미로 나누며'배추값'의 쇼핑 경력을 서로 나누고 있다.


등장인물: 하말 수초, 귤, 이들이 바로 배추 방 속 골회급 인물이다.


인터넷상에서 한 위안의 돈이 완전히 새로워졌다

점퍼


‘하말 수초 ’는 시내 한 직장 직원이며, 1년간 수입이 낮지는 않지만 ‘싸구려 ’에 대해서는 유독 종, 그녀의 입버릇 중 하나는 수지가 맞지 않는 셈이다.


그녀의 눈에서 이틀 전에 엄마에게 산 새 옷은 당연히 수지가 맞는다.

새로운 청색 재킷 하나, 원단 모양은 다 좋은데, 타오바오 인터넷의 가격은 놀라운 ‘일원 ’이다.


수초 는 기자 에게 그녀 는 쇼핑 포럼 의 배추 가 누리꾼들 에게 공유 해 본 것 이다

링크를 넣어 그림에 긴 소매 외투를 보여 주고 표시한 가격은'1.00', 우편요금을 포함해 총 6위안이다.

무난한 타오보달인으로서 수초는 물론 먼저 평가를 보지 않고 입소문이 좋다.

물풀은 당시 이 옷이 유행하지 않았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엄마한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주저하지 않고 찍었다. "어차피 한 원만 있으면 안 좋으면 됐을 것 같다"고 말했다.


1원짜리 옷은 아직 힘을 주고 실물을 받은 뒤 수초는 품질이 괜찮고 원단이 두툼하다.

집에 가져와, 엄마는 옷차림이 여전히 몸에 잘 맞는다.

"아무리 예쁘지는 않지만 성가보다 보면 절대적으로 수지가 맞는다."

수초설.


그물 에 백 위안 에 물건 을 사고 있다

코트


인터넷에서'배추값 '상품뿐만 아니라 현실 쇼핑에서도 가능합니다.

네티즌들은 귤 (귤)은 시내 여행사 가이드인데, 때로는 고객을 데리고 쇼핑 투어를 한다.

이에 따라 배추 값을 어디서 구할 수 있을지 걱정이다.

지난해 겨울에는 어머니가 항저우에서 사계절에 청에게 100원짜리 롱 코트를 사왔다. "엄마 막내 자매는 이 옷이 너무 귀중하다고 한다"고 말했다.


귤은 기자에게 바뀐 계절에 맞춰 사계절 청을 구경할 때 큰 옷을 전문으로 파는 노점을 발견했으며, 옷 한 벌씩 100원, 스웨터, 코트, 바지 등이 있었다.


이 옷 더미에서 그녀는 30분 넘게 골라서 긴 코트, 벨벳 롱 스웨터, 스웨터 하나, 스웨터 하나, 바지 하나.

결국은 총값을 많이 샀기 때문에 노점장이 20위안을 더 양보하고 모두 380위안이다.

평평하게 노점을 내리면 모든 것이 100위안도 안 된다.


이 옷들은 모두 외투라서 원단이 다 좋다.

나중에 귤은 또 가죽성에 가서 어머니께 털깃을 하나 사주고 옷에 담아 옷을 한 벌 더 비싸게 보이게 했다.


'양배추 '실전 공략


배추 도우미 네티즌 눈에는 배추 값의 상품을 사려면 모든 방위 출격해야 한다.


A, 우선 대외 무역의 흠집을 구매할 수 있다.

{page ubreak}


'여름 수초'는 인터넷의 대외무역 전문점 중 일부 대외무역의 흠집들이 팔릴 수 있다고 한다. 특히 강절일대의 점포는 강절대외무역의류업체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런 대외무역의 흠집은 흔히 수량이 많지 않고 유명 브랜드도 아니다.


수초는 외단서를 구입할 때 옷의 품질이 아니라 디자인이 아니라 특별히 유행금을 고르지 말라고 말했다.

그녀는 인터넷 쇼핑을 할 때 다른 사람을 평가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상품의 그림을 보는 것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하며 실물 촬영도를 기준으로 해야 한다. 절대 도난용 예쁜 그림에 속지 마라.


또한 수초도 마음의 준비를 희망합니다. 외단상품이 많기 때문에 사이즈가 크고 스타일리시하고, 가격만 계산하고, 판형, 원단은 모두 괜찮습니다.

"베이스, 코디에 적합하니, 절대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B, 쇼핑 포럼, 귀리망, 타오바오바의 초살, 단매 이벤트를 많이 보러 간다.


수초는 포럼을 구경하는 것이 적지 않다. 이번'일원옷'은 포럼에서 얻은 정보다. "아무래도 힘이 많으니까, 포럼에서는 정보를 교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물론 자매들도 단매 활동의 저가에 직면할 때 반드시 ‘통제 ’를 해야 한다. 자신이 꼭 사야 할 상품이라면 역시 수지가 맞는다. 그렇지 않으면 낭비, 배추 도우미에 이르지 못하는 취지이다.

"우리의 목적은 세밀하게 살아가는 것이고, 최소한의 돈이 가장 큰 혜택을 쓰고 낭비를 근절하고 충동소비를 엄금하는 것이다."


C, 대외무역시장, 대외무역점 외에도 옷을 사는 시기도 관건이다. 특히 간절기에는 전문점이든 백화점이든 세일 중이며, 그때 마을 가서 상품을 주둔시켜 주는 것이 좋다.


D, 마지막 하나는 진정 마음을 갖고 있다.


1 푼 가격 1푼 상품, 저렴한 가격의 상품은 자연히 정가품과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하수할 때는 마음의 준비가 있어야 하며, 스타일, 크기 등에 너무 까다롭다.


일단 옷과 예상차가 큰 것을 발견하면, 뇌화로 보배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예를 들면 너무 커서 작게 고칠 수 있다. 니트는 작은 구멍이 있고, 수초는 작은 상품 시장 부근에 많은 재봉용 바늘 가게가 있어 옷을 재가공할 수 있다.

컬러는 피부, 헤헤, 코디할 때, 스카프, 벨트, 조끼, 양말, 가방 등 아이템은 집들이 필수적인 배합 성품이다.

  • 관련 읽기

브라질에서'중국 제조'를 만났다.

시장 특제
|
2011/8/29 17:13:00
45

유행 투자자

시장 특제
|
2011/8/29 16:26:00
41

皮鞋“美容”后重上市

시장 특제
|
2011/8/29 10:03:00
38

鞋业:今天的质量,明天的真理

시장 특제
|
2011/8/27 14:17:00
45

N 의 이유로 자A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시장 특제
|
2011/8/27 10:53: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Gap 은 프랑스에서 첫 바나나 공화국 가게를 개설할 예정이다.

미국 의류 소매 거물 개업 Inc (GPS)는 월 초 프랑스 최초 바나나 공화국 (Bana Republic) 의류 매장을 개설할 계획이며 중요한 크리스마스 쇼핑 시즌을 따라잡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