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COBELLA가 패션 구미풍을 일으켜 질감이 아주 큰 패널이 있다
유도:
하면, 만약, 만약...
패션
달인의 성경에는 풍격이 없고 온도가 없다면 당신은 이미 패션의 뒷다리를 끌었다.
눈부시게 찬란하고, 얇고 따뜻하고, 그리고 균형을 이루고 있어, 그래야 겨울에는 더 아름다운 기개가 생기고 행동에 여유가 있다.
네가 아무리 저조해도 스트라이크맨 눈의 Focus 가 될 것이다.
추운 겨울의 패션발광체가 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당신의 아름다움과 함께 나아가는 COCOBELLA 의 디자이너들에게 맡겨주면 좋겠다.
올 시즌 코코벨라 디자이너들은 2015 중공동복을 선보여 세계 한편의 최신 트렌디한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이고 코트, 오프숄더 셔츠,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선보였다.
패딩 드레스
모두 질감은 견딜 수 있고, 대패, 깔끔하고, 과하지 않은 작은 특이한 것이 가장 좋다.
관건은 따뜻하면서도 짙은 구미풍을 발산할 수 있다.
'쌍11 '조그마한 조류에 열애 하는 당신, 어떻게 국내 일선 고가 브랜드 COCOBELLA 가 너에게 가져온 패션과 혜택의 조류 잔치를 놓칠 수 있을까?

클래식할수록 가질 만하다
국내 일선에 있는 고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코코클라는 클래식과 전복의 이념을 고수하고 있으며 특히 패딩 디자인에 있다.
COCOCOBELLA는 옷 하나하나 다 너와 있다고 여긴다
어울리다
그 영혼은 당신이 더 생명력을 가졌고, 당신은 그것을 더 보존할 가치가 있는 자본과 원기를 더했다.
그래서 코클라가 내세우며 패딩은 시즌이 아니다! 그래서 매번 트렌드를 추구해 볼 때마다 시대에 쉽게 버림받지 않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클래식은 시간을 견뎌내고 싶다면 전체적으로 과장된 장식이 너무 많을 수 없다.
이번 시즌시즌에는 풍풍풍풍풍풍활활활줄줄줄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컬러트렌더더더더더더더더더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여성 캐털웨어 CT347 은 모두 유럽과 미국 패션의 흐름에 따라 패션, 대기, 고단의 원소를 구현해 준다.
가을철 빼놓을 수 없는 옷장에 들어간 비밀 무기다.
간략할수록 기개가 있다
패션의 풍조가 어떻게 돌아와도 간략한 스타일에 대해 디자이너들이 존중하고 숭고한 금과옥률이다.
어떤 몸매도 완벽하게 감싸주고, 그대의 기질에 중화시켜 매콤하게 세련되고, 달콤한 매끈한 매끈한 매끈한 매끈한 매끈한 매끈함을 더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옷으로 다른 자신의 경로와 기능을 알게 되는 것이다.
이번 시즌 코코벨라 디자이너는 기본적인 것 같지만 이루기 어려운 하소연으로 더 많은 선택을 가질 수 있는 동시에 더욱 잘 어울리는 자유를 이룰 수 있다.
더욱이 같은 디자인을 선보여 원액 복원 수장 디자인을 추구해 패션을 추구할 수 있다고 믿는다.
COCOCOBELLA 가을 신상품 단품으로 날씬한 털이 돋보이는 체크 슈트 여성은 춘추 미니 양복 CT348 으로 ‘날씬하고 깔끔하고 클래식 ’의 원칙을 바탕으로 빈티지한 인륜 맛이 있는 단선을 선택해 순식간에 복고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스톡 체크 체크 클라를 거부하고 2015 가을 신상품 롱 스웨터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니트 YN129 를 선보이며 숄더라인을 연출하는 동시에 디자이너는 같은 날씬한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매치해 독특한 입체적인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라인을 가볍게 완쾌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여성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더욱이 가을 신상품이 헐렁헐렁한 롱 코트 니트 재킷 웨딩코트 YN125 와 코디는 비주얼 위에다 허리라인을 크게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양다리 비례의 코코클라가 2015 가을 신상품 검은색 와이드 와이드 팬츠는 여가 팬츠 PT154 로 여분의 원소를 제외하고 품위 있는 클래식을 남길 수 있다.
해마다 트렌디함을 잃지 않고 싶다면 유행 요소가 필요합니다! 사탕색 배색, 운동풍, 스트라이프 원소는 낯설지 않을 거라고 믿습니다. 늘 새로운 스타일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이 몇 가지 패딩복에 코코코벨라 모두 오메 트렌드 트렌드를 따라다니며 패션을 보장합니다.

더 많은 정품 로그인 COCOBELA 천고양이 플래그숍에서 https://cobella.tmall.com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탐로자 는 자신 의 부동산 목산 고적 으로 야외 용품 기업 을 감치 당하는 생활 이 좋지 않다
- 겉감 | 가출한 중국 방직 의류 공장들은 또 베트남에서 돌아왔다!
- 겉감 | 가흔 실크
- 겉감 | 복에너지 지분 (600483): 하반기 해상풍전기 프로젝트 투산
- 겉감 | 남방 주식 (600250): 문의 문의장을 통해 진회풍광을 통해 전형 관광업
- 겉감 | *ST 중 융모 ((000982): 관리자 재진전 공고
- 겉감 | * ST 케리 (02072): 증감회는 회사에 60만 위안의 벌금을 부과할 예정이며 경고를 보냈다
- 겉감 | 상산 북명 (00158): 소속 업계는 소프트웨어 및 정보 기술 서비스업으로 변경
- 임신 아동 | 천바이두 7월 16일 발매 완료품 브랜드 "Hamleys"
- 임신 아동 | 주다복: 첫 재물 내륙 소매치가 전년대비 24%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