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 1분기는 예상보다 낮게 손해를 본 후 다시 ‘ 개점권 ’ 길로 가다
이녕은 2015년의 재보가 손해를 봤지만, 고달픈 처지를 벗어나 갈 길이 있다.
이녕이 앞서 발표한 올 분기 재보에 따르면 이녕
브랜드
같은 가게 판매는 저자릿수 성장을 거둔 2015년에 대한 회복 후 발전을 기대할 전망이다.
그동안 선상 성장 90%의 업무도 위축되면서 60 ~70%까지 하락했다.
3년의 회복 조정을 거쳐 2015년 이녕 머리에 적자 모자가 마침내 벗어났다. 이 발전의 중요한 순간에 이닝재가동'개점 트랩 '패턴을 시작하면'구통'을 확장할 수 있을까?
"3년 회복 계획 끝까지 안 했어요".
투자자가 이녕의 실적을 반전시켜 축하할 때 2016년 이녕사 시즌의 재보에 대한 생각도 못했고, 다시 깊은 생각에 잠겼다.
이녕분기 재보에 따르면 동점 판매는 저자릿수 성장을 거둔 만큼 2015년 회복 후 발전할 전망이다.
또 재보 데이터에 따르면 이녕 상가 플랫폼 업무가 60 ~70% 증가한 것은 전년 95% 보다 크게 느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녕사 관계자는 22일 올해 분기 실적 증가와 2015년 연도 증가, 모두 저자릿수, 두 그룹의 데이터가 일치하고, 동점 판매 상황은 회사의 성장에 부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전자업무가 이전의 성장 속도보다 낮다는 것은 사실상 대체적인 지평이다.
이녕을 장기간 관찰하는 업계 인사들이 기자에게 직언을 하고 있지만, 사실 이녕이 다시 실적이 둔화되는 것은 노문제이기 때문이다.
루트
소매 능력이 약하고 배합도 부족 현상이 존재한다.
이녕은 3년 동안의 개혁을 거쳐 중점 소매 모드를 전면 최적화하고 재고 운영 효율을 적화시키고 회사의 소매 수입 비중이 높아지게 했다.
그러나 이녕이 줄곧 보수적인 조치로, 결국 소매 패턴이 회사 자본 지출에 압력을 가했다.
소매점 수가 증가하여 상응하는 판매점 임대 원가, 직원 원가 등이 증가하면서 단말단 물류 비용도 증가한다.
상술한 인사 분석설.
이녕의 이런 패턴은 동행의 중개상 패턴에 비해 판매비용이 두 배나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 평균수준의 두 배 정도다.
이녕은 최근 몇 년 동안 원가를 대대적으로 통제했지만 판매 비용 삭감은 어려웠다.
실제로 이녕은 최근 재보 발표회에서도 제품, 채널, 운영 능력을 강조해 손익을 전환하는 관건이다.
이녕에 접근한 또 다른 한 인사는 기자들에 대해 이녕 3년의 루트 회복 계획이 끝까지 이뤄지지 않았다고 분석했다.
앞서 관련 자료에 따르면, 2012년부터 이닝은 기존 도매 모델부터 소매를 향한 빠른 반응 비즈니스 모드로 전형으로 14억 -18억원의 경로 부흥 계획을 시작하였다. 중매상 청산 재고, 환합 판매 경로를 지원한다.
앞서 이녕의'채널 부흥 계획'은 30%를 달성하고 무시할 수 없는 재고품 9억6억원의 고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고재고 우려는 여전히 고위권을 유지하며 고속 흑익을 지속하고 있다.
이닝은 2015년 연보 중 종합자산부채표에 따르면 2015년 12월 31일까지 회사 재고품 9억6억원으로, 회사 2014년 재고품 12조89억원이었다.
이녕은 2015년에 적자를 이뤘지만, 회사에 적자를 가져온 재고품 문제는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이다.
u ueditor upage ubreak u tag
현재 재고 문제에 대해 이 같은 이녕사 관계자는 2015년 재고 구조를 최적화하는 데 기초를 다졌다.
이 외에도 업계 내 3년 경로 부흥 계획에 대해 철저한 의혹을 제기하지 않았고, 2016년에는 기존 판매점 효율 및 이익 능력 향상을 위해 꾸준히 최적화 판매 채널 네트워크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익 의 능력 은 동행 에 미치지 못한다
이녕은 이미 내우외환의 경지에 재차 빠져들었지만 이녕 브랜드를 이끌고 휘황찬란한 키잡이인 이녕을 이끌고 고발한 것은 아니다. 그동안 확장부국 발전 패턴을 선택해 스포츠시장에 확장했다.
"2016년 판매점 300 ~500개의 목표는 변함없이 유지된다."
앞서 2016년의 발전 계획을 언급해 이녕은 설 연휴 이후 점차 확장됐다고 밝혔다.
최근 재보 자료에 따르면 2016년 3월 31일까지
이녕 브랜드
중국의 판매점 수는 모두 6106개로, 작년 말보다 27개나 줄었다.
그러나 이녕은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속도가 현재의 관점 조정의 속도를 초월했다.
사실 이녕이라는 지속적인 확장법은 2015년부터 시작됐다.
이녕 2015년 재보 데이터는 지난해 말까지 이녕 판매 매장은 507개에서 6133개, 이는 2011년 말 관점 전략을 선언한 이후 이녕이 처음으로 대거 판매망을 확장했다.
공개 자료는 2014년, 이닝은 각각 1821개, 519개, 289개, 289개로 집계됐다.
이에 대해 실질적으로 이녕은 이미 난감한 시기에 내부 개혁이 철저하지 않아 회사의 이익 능력은 동업에 미치지 않았고 외부 환경도 낙관적이지 않고 스포츠 브랜드 국내 시장 경쟁도 치열하다고 분석했다.
동행 다중 스포츠 브랜드 매수와 순이익에 대비해 발견된 이닝은 2015년 초특보, 피크와 361도까지 밀렸지만 그 영리 능력은 이들 회사와 크게 차이가 났다.
반면 최근 2년 내우외환이 심해지는 배경 아래 2014년 말'동생'은 지난날'맏형 '이녕을 넘어 중국 체육용품 업종에 앉아 접의자를 만들었다.
리닝은 2015년 70억89억을 마감했으나 이닝의 순이익은 겨우 0.14억에 불과했으나 특보적으로 52억95억95억에 팔렸지만 순이익은 6억23억이었다. 361도 2015년에는 444억59억5000만, 순이익은 5억17억에 달했다. 순이익은 최소 31조1억1억1억의 피크에 불과했으며, 순이익은 3억92억92억에 달했다. 2015년 111억26억에 달하며 순이익은 20억4억4억4억에 달했다.
"내우외환에 직면하면 이녕 최우선적인 방법은 점면의 운영능력과 이익 능력을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결국 크게 크지 않은 것이다"고 말했다.
한 업계 마케팅 인사는 회사의 이익 능력과 점포 수가 필연적인 논리적 관계는 없다고 분석했다.
이녕도 점포 자체의 이익 능력을 향상시켜야만 근본적으로 이런 손실을 반전시킬 수 있다.
이 같은 경우는 대규모 개점 을 통해 이윤 수준을 높이는 이런 방법은 전제적 인 것이다. 그것은 매개마다 이익 속에 있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익이 생기지 않는 점포가 대량의 자원을 소비하는 동시에 전체적으로 회사의 손실을 확대할 수도 있다.
이녕은 2016년 역습 경전을 어떻게 할 것인지 주목된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말라서 종이 조각이 된 사람은 큰 가슴을 가진 비양미는 속할 수 있다
- 매일 첫머리 | 기업 내 생동력 대외 무역 주체 다원을 강화하여 중국 개방 프로세스를 해석하다
- 회사 뉴스 | 결혼 새
- 회사 뉴스 | 탐로자 상반기 순리 증가 230% 야외 운동 시장 을 일깨워야 한다
- 뉴스 택배 | '국물 붐 '중생 이녕거리 나이키 아디가 얼마나 남았나요?
- 매일 첫머리 | 미면은 중국 시장을 잃고 미면의 대행이 아니다
- 매일 첫머리 | 복장 강호 가 여러 세대 ‘ 국조 ’ 를 국외 ‘ 빠른 유행 ’ 을 추방하다?
- 매일 첫머리 | 사람들이 점점 옷을 사지 않는데 방직 공장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 회사 뉴스 | 고단 야외 브랜드 시조새 완성 프랑스 기행 브랜드 박리
- 회사 뉴스 | 안달력 추진'품종제'는 상품 내용을 통해 젊은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 탐구자 출시 6년 첫 적자!받으면 어떻게 해요?
- 일본 여자 아이 는 지금 모두 중성풍 을 좋아하고 있는데, 귀여운 여동생 은 이미 OUT 이다
- 선마 불경기의 큰 환경 아래에서 계속 실적 평온한 성장을 유지하다
- ‘ 신동비 ’ 는 북경 상인이 ‘ 반벽강산 ’ 의 새로운 상업성 ‘ 가입 ’ 을 차지한다
- ‘ 선판매 후 생산 ’ 은 어떻게 무중생유의 브랜드 신화를 창조할 것인가
- 복원 모사 시장 의 전체 거래 는 ‘ 축량 ’ 의 추세 이다
- 정부 + 은행 공력 으로 금융 지원 전통 업종 전환형 업그레이드 의 새로운 견본 을 만들다
- 남성복 브랜드 증가
- 장흥 경방성 포목 시세 전체가 평온하고 편약 하다
- 디자이너가 남성 패션 산업을 자주 변동하는 것은 왜 혼란에 빠뜨린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