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회사 제도 해독: 야근 거부 왜 처벌?

2017/3/26 15:43:00 21

거부하다

로마동지: 한 가지 심사를 부탁합니다.지난주에 나는 몸이 좋지 않아서 야근을 거절하고 직장에서 처벌을 받았다.이에 대해 나는 매우 불복스러워 지도자를 찾아가 교섭을 한다. 나는 야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게다가 내가 저열하게 일하는데, 그날은 출근을 견딜 수 있게 되었으니, 더 이상 근무시간을 연장할 수 있는 것은 정말 견딜 수 없다.

그러나 직장은 내 이유를 듣지 않고 설비 구급수에 참여하지 않는 것이 옳다고 주장한다. 부서의 처벌이 잘못이 없다며, 불복할 수 있다! 직장의 설법이 옳다고 생각하는가?

첫째, 야근은 협상이 일치한다.규정 연장 근로자의 근무 시간 위반 규정 위반 규정.이에 대해 《 노동법 》 제 401조는 명확하다.고용 단위생산경영 수요로 노조와 근로자 협상을 거쳐 근무 시간을 연장할 수 있는 것은 일반적으로 매일 1시간을 초과할 수 없다. 특수 원인으로 근로자의 신체 건강을 보장하는 조건에서 매일 3시간씩 연장할 수 없지만 매달 36시간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그래서 이해가 안 되는 점, 야근은 근로자들과의 협상과 일치하고 법정 시한을 초과할 수 없다는 점이다.

둘째, 일부 야근 직원은 복종해야 한다.‘노동법 ’ 제412조의 규정은 아래의 상황 중 하나로, 근무시간 연장 제한을 받지 않는다: (1)은 자연재해, 사고 또는 다른 원인, 근로자의 생명 건강과 재산 안전을 위협하는 데 비상 처리가 필요하다.나는 당신이 어떤 업종인지 모르겠지만, 당시에 설비가 어떤 상황을 가지고 있었는지, 만약 당신이 초과 근무를 이러한 상황에 근거로 한다면, 그것은 법적 근거가 있다는 점을 이해할 수 있다는 점이다.

셋째, 병이 나면 증좌가 필요하다.물론, 병의 앞잡이 설비도 안전하지 않다. 그러나 이 모순의 발생은 당신이 정책에 대한 파악, 직장 교류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포함한 것이다.이날 네가 출근했기 때문에 병가를 신청하겠다고 하지 않았는데 오후가 되도 몸이 불편하다는 요구는 없었다휴가를 얻다외출 진찰을 받았고, 이날 너도 반 팀장 등 담당 직원이 몸이 불편하다는 말을 하지 않았는데, 이런 소위 ‘병이 있다 ’는 증거가 없다.너는 조금만 버티고 퇴근하면 집에 돌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마침 설비가 고장이 났고, 야근이 필요한데, 갑자기 몸이 불편하고 야근을 하기 싫다고 해서'협상 일치'를 강조하는 데 있어서, 이런 기관은 네가 꾀병을 부리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기 쉽다.

실제로는 최근 몇 년 동안 발생한 근로자'과로사 '사례가 발견되면 초과 근무가 근로자의 생명의 건강을 파괴하는 주요 원흉으로 다수의'과로사' 사례의 배후에도 발견된다.근로자야근이나 야근의 유령.

어쩔 수 없는 야근 일방적으로 근로자의 휴직 권리를 침해해, 심신 건강에 큰 손해를 끼쳐 근로자들이 너무 일찍 직업 권태감을 느끼게 한다. 한편, 야근은 노동자들의 시간을 빼앗았을 뿐 아니라, 실제로 근로자들의 가족을 동반한 시간을 빼앗아 가족 갈등을 일으키고 가정의 조화를 방해하는 요소가 됐다.야근이 이렇게 많은 이상 야근을 하지 않을 수 있을까? 다수의 근로자들에게는 거의 불가능한 일이다.

일부 기업들은 노동자들의 야근을 간단하게 요구할 수 있고 근로자들이 거절하면 월급 깎고 상여금까지 면할 위험이 있다.더 많은 기업들은 직원들의 야근을 요구할 때 수법이 더욱 은밀히 은폐되고 있으며, 예를 들면 기업이 엄격한 심사 제도, 업무 진도 관리 등을 제정하는 등, 기업이 직원들에게 야근을 요구하지 않아도 직원이 초과 근무를 하지 않으면 충분한 임금과 상여금을 받을 수 없다. 실제로 근로자를 강제 근무를 강요하는 것이다.그러나 어떤 형식이든 야근에서 ‘ 자강노약 ’ 이라는 문제는 유난히 뚜렷하게 드러난다. 근로자의 자신의 항쟁에 의존하는 것은 근본적으로 ‘ 야근 ’ 의 운명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노동자가 끝없이 쉬지 않는 야근에서 벗어나 정당한 합법적인 휴직 권익을 수호할 수 있겠는가? 답은 법과 규제 제도에 대한 보완과 각종 법률법규가 현실에서 엄격하게 집행될 수밖에 없다.예컨대 노동보장 감찰조례 관련 규정에 따라 근로자 근무 시간 연장 규정을 위반한 근로자 근로보장 행정부문 “ 경고, 기한 개정 명령 ” 에 대한 기업에 대한 벌금, “ 침해당한 근로자 1인당 100원 이상 500원 이하의 표준 계산 ” 을 위반한다.이는 신문에서 언급한 유선군의 생전 직무인 동완시의 덕창실업유한회사를 비롯해 최종적인 처벌금액도 55000원을 넘지 않는다는 뜻이다.

몇몇 기업들은 이런 경미한 불법 대가를 눈엣가시 에 두겠느냐? 현재 단계는 관련 법률조항을 완벽하게 하고 기업의 위법 비용을 늘려 위법기업에 대한 징벌력을 높이고 어떠한 형식으로 근로자를 강제 근무할 수 없다는 것이다.더 중요한 것은 야근에 효율을 높이는 것이 아니라 '제시간에 퇴근 문화' 를 제창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기업의 지도자와 제도와 도덕적 자각자 '야근에 효율적으로 효율적으로 효율적으로 효율적으로 효율적으로 효율적으로 효율적으로 효율적으로 효율적으로 효율적으로 효율을 높여야 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퇴근 '사회적 인식이 되고 모든 기업의 지도와 관리자의 일종의 법률, 제도와 도덕적 자각, 근로자는' 야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 체벌의 직원이 세 가지 법률 결과를 책임져야 한다

규칙 제도
|
2017/3/25 22:37:00
135

사위와 가짜는 ‘ 청구하려면 초빙할 수 있다 ’ 가 아니다

규칙 제도
|
2017/3/25 22:30:00
34

직원이 야근을 거부하고 사양된 것은 모두 기업의 잘못이 아니다

규칙 제도
|
2017/3/24 23:05:00
12

일방적으로 노동 계약을 해제하려면 노조에 미리 통지해야 한다.

규칙 제도
|
2017/3/24 22:37:00
26

求职之道:要懂得如何用法和维权

규칙 제도
|
2017/3/24 22:29: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합법적 유효한 증명서를 얻으면 세금 공제할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납세자들은 진실과 합법, 유효한 증거를 제공하면 세전 공제할 수 있다.하지만 영수증만 받으면 세금 공제만 할 수 있고 특이한 세수 규정에 주의해야 한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