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형 병목: 소기천주 구두 산업 발전
일반적인 관점은 틀림없이 뒷걸음질이라고 여긴다.
안거락업은 궁극적인 목표이고, 부처에 들어서려는 것은 해결해야 한다.
생존 문제
.
그러나 이것은 일종의 진보라고 생각한다.
생존문제를 중시하지 않는다면, 가능한 한 빨리 발전에서 생존문제를 해결하지 않는다는 목표는 공중 건물 수중월과 같은 환상적인 것일 뿐이다.
환경 보호가 잘못되면, 백성들에게 돈을 더 많이 벌어도 의미가 없다.
부득이하게 집을 떠나거나'인간은 천국에서 돈, 은행'에도 자손들이 연루된다.
오염을 다스리는 것은 정부 민간을 막론하고 공감해야 한다.
이착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현 단계에서 가장 긴박한 임무다.
현재 국가 에너지 절감 의 대형세 나 업종 생사존망 의 필수 선택 '금년 천주 의 각 대 가 될 것 이다
전통 산업
가장 뜨거운 화제.
수없이 친환경 관리인 그런 고양이와 쥐를 잡는 게임을 경험한 후, 천주 사장들은 서서히 생존 환경을 파괴하는 발전 방식이 자살형 발전으로 분분분히 오염을 다스리고, 대담하게 새로운 기술을 운용하여 개발
신제품
.
환경 보호는 영원한 화제로 가장 좋은 것이 아니라 더 좋은 것뿐이다.
도리는 얕은 것이고, 이익은 사람을 유혹하는 것이다
무모한 제혁공장은 이미 현지의 계류로 오수를 직접 배출하지 않았지만, 오늘까지 모계의 하류 (안해다리 ~출해구 근처)는 여전히 원근에 가까운'흑룡강'(시냇물이 어두워 악취가 물씬 풍겼다.
하류 수만 명의 주민들에게는 제혁업이 그들의 삶에 의한 상처가 미래에 지속되는 동안 지속적으로 존재한다: 지하수가 오염되고 암은 여전히 하류 주민을 위협하고 있다.
가죽업은 천주 전통 우세산업 중 하나지만 각계의 두통의 오염 가구다.
정산, 수정, 생산을 회복하고, 규칙을 위반하고 재생산을 중단한 늑대의 이야기는 지난 몇 년 동안 반복되었다.
결국 일부 가죽기업들이 오염을 치료하는 요행에 대해 요행이 있다는 것이다.
“임신부의 산아를 다스리는 것보다 고통은 일시적인 것이고, 필연적이다.”
진강 발전의 전 복건성 인민정부 발전연구센터 주임 왕개명 대표는 "이 단계가 잘못되면 태사복에 빠질 수 있다"고 비유했다.
이로써 벌어진 결과는 몇 개 또는 일부 기업이 국제화 충격에서 경쟁력을 잃고 파산되는 문제로 샘저우의 파산과 생태환경이 극도로 악화된 이중파괴에 직면할 것이다.
도리는 평이하지만, 눈앞의 이익은 현실적이고 매력적이다.
성 환경보호청은 지난해 10월 성 가죽업종의 돌격검사에서 성109개 제혁업체 중 92개의 오염 문제로 수원안전을 직접적으로 위협했다.
그러자 가죽 업계에 대한 환경 폭풍이 시작된'한정'의 긴급 통지로 성피혁 기업들이 집단에 당황해 사상 가장 고통스러운'검은색 10월'을 겪었다.
성 전체의 90% 이상 가죽 기업은 폐쇄, 한기 정비 명령을 받았다.
그동안 많은 가죽 기업들이 자신의 마지막 날이 다가왔다.
성 지도자가 직접 묻고, 복건성 경제 무역위는 얼마 되지 않아 성 피혁업계에 통첩령을 하달하여 성피혁기업의'5수 분류 분류 분치 '신기술, 신기술, 신기술, 새로운 설비를 실시하고 있다. 2011년 성 전성 가죽 산업 오염물 배출 총량은 2008년보다 10% 하락했다. 2012년 2008년보다 20% 하락했다. 2015년 2008년 대비 30% 하락했다.
무엇보다 2015년까지 모든 가죽 기업의 생산 규모는 30만 위안 이상, 그렇지 않으면 폐쇄된다.
또 통첩은 오물 배출량과 배출 수량을 엄격히 통제했다.
기업이 생산량을 늘리고 싶다면 오물배수량과 배수량의 기초에 세워야 한다는 뜻이다.
그러자'증산 불증'은 현재 모든 가죽 기업의 공감대가 되고 있다.
오염되지 않은 업종 은 오염된 기술 뿐 이다
제혁업이 환경 보호 폭풍을 겪으며 살아남을 수 있는 이유는 이 업계가 천주제 구두업 산업 사슬이 없어서는 안 되는 기초 고리다.
기왕 생존을 허용하면 정부와 기업은 가죽 업계의 녹색으로 재생할 길을 찾아야 한다.
이런 배경 아래에서 일부 수도꼭지 기업들은 상대적으로 선진적인 오염 치료 기술으로 ‘ 표대 ’ 로 올라갔다.
10월 19일 성 피혁산업 오염 방제 및 탈락 산능 현장 작업이 진강에서 열린다.
성 경위, 성 환경보호청 등 관련 지도자 및 전문가 학자가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바로'5수 분류'이다. 모든 가죽 기업은 규모를 막론하고 2010년까지 모두'5수 분류 치료'를 요구하고 있다.
현재 대천주 지역에서 생존해 온 진피제혁업체는 대부분 이 기술개조를 강제로 완수했다.
이날 진강흥업 가죽회사 오수처리 작업장에서 코를 찌르는 공업 폐수, 선진적인 환경 기술 처리를 거쳐 맑아졌다. 회사 회장은 회의에 참석한 100명의 가죽 사장과 친환경 관리원의 면면을'쿵쿵쿵'하고 두 모금 마셨다.
“ 오염된 업종은 없고 오염된 기술밖에 없다. ”
그는 자랑스럽게 말했다.
{page ubreak}
5수 분류 과정 중, 크롬 무두질수, 빗물, 생활 오수, 종합 폐수 5가지 종류, 각 성분의 물을 각각 5개의 관구 경로를 엄격하게 분리해 5가지 설정관을 다른 영역으로 나누어 분리해 5개의 영역을 분리해 분리해 분리해 이동, 순환을 분리해 사용해 오중효과를 높이는 이중 효과가 있다.
"'5수분류'는 진강피혁 업계가 먼저 연구해 내며 성 전체에 널리 보급됐다"고 말했다.
진강시 환경보호국 부국장에 따르면 이번 현장에서 열리기 전에 전성각지의 가죽을 합쳐 개업피혁을 관람하는 것은'5수 분류 치료 '기술의 표본이 흥업 가죽이기 때문이다.
천주 피혁업이 최근 몇 년 동안 드문 포인트인 것 같다.
위기와 기회는 언제나 병존한다.
천주는 줄곧 역대 환경 보호 폭풍의 중재해 지역이다.
지난해의'검은색 10월 '이후 1년 만에 샘저우피혁 기업은 오염 방지와 청소 기술의 개조에 투입된 자금이 수억원으로 투입돼 전례가 없다.
지금의 샘저우피혁업은 환골을 탈태해 수동적으로 자각관리로 고쳐 생산기술, 산업구조개조에서 질의 향상을 실현했다.
이 해는 우리 가죽 기업에 있어서 희생이 아니라 일종의 상승이다.
환경보호는 원가가 아니라 투자는 효익이다.
창업 피혁사 손휘약 회장은 기자에게 전국 피혁의 상두 기업으로, 흥업 가죽은 자주적 혁신을 통해 세결화 생산과 미생물 처리 기술을 개발했다.
더 흥분되는 것은 기업이 순환경제의 단맛을 맛보기 시작하는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폐수 회용 후 매톤 오수 처리 비용이 7원가량에서 5원가량 낮아졌을 뿐만 아니라 기업의 생산액이 낮아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올해 10억 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허영승은 진강은 제혁집구 이사회 회장, 무제혁 유한회사 책임자다.
2001년 10월 16일 이 피혁 공장을 무모하고 중임을 다스릴 수 있는 치오회사가 창립된 이래 허영승의 날마다 분주히 분주하고, 바쁜 것은 모두 제혁업에서 어떻게 구원 사업을 치러야 하는가.
사실상 그의 업무는 10년 동안 줄곧 변함이 없었다: 끊임없이 환경 관리와 맴돌며 로컬 가죽 사장에게 해명, 동원, 기술자들과 의논하여 기술적 난제를 공략하고 있다.
몇 차례의 정산 사태를 겪은 후 현재 가죽 공장이 모두 생산을 되찾지만 허영승의 우려와 스트레스는 줄지 않았다.
"환경 보호는 가죽업계에 있어서 영원히 할 수 없는 숙제다."
그가 보기에는 철저히 폐쇄하거나 전업이 종료되는 것은'단선문제'다.
기업도 양심도 좀 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생존의 필수 선택이다.
"천주 피혁업은 원두 통제와 단말기 치리를 통해 오염물질 입찰 배출을 이루어 산업 업그레이드 개선을 통해 경제와 친환경의 윈윈윈을 이룩해 초보적인 승리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중국공사원 원사, 제혁전문가 석벽은 천주 피혁업계의 정치의 효과와 동시에 오물치의 길을 경계하고 있다.
이에 따라 민창제혁유한회사 소사장인 허영곤도 감명을 받았다.
"국제동행에 비하면 우리의 오염은 아주 부족하다."
그는 지난해에는 피혁 사장과 함께 이탈리아 시찰을 받고 현지 피혁기업 옆의 계류가 매우 맑고 깨끗한 것으로 보이며 생선을 볼 수 있다.
기업 사회 책임과 개인의 이익 의 게임 과정
신발 공장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운동화에 항상 코를 찌르는 냄새가 나는데 이것이 풀의 잔유물이라는 것을 안다.
신발 부착을 붙여서 주로 접착제로 완성하고, 전통적인 유성 접착제는 매우 강한 휘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매년 약 수십만 톤의 유기용제는 어떠한 처리를 거치지 않고 대기로 직접 배출해 자연 생태환경에 해를 끼친다.
또한 유기용제는 호흡 시스템의 흡입, 피부 침투 등으로 직접접접자들의 직업병에 걸려 제화 노동자의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준다.
혁신 환경보호 재료를 손에 넣는 방법은 제화 근로자들을 위한 환경 환경을 창조하기 위해 기업을 위해 국제 녹색 장벽을 공제하고 단품 부가가치를 늘리며 천주제 구두업업이 여러 해 동안 돌파하고 싶은 큰 과제다.
세계화공의 거물과 함께 춤을 추었을 때, 스란그룹 보스 정종인 (정종인 분)은 유럽미제 구두업 최전방의 무독, 저탄소, 제로 배출, 저비용)의 수성고무를 일거에 대해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조방으로 여겨졌다.
"수성고무 보급용, 천주제 신발업의 제품 부가가치 증가 뿐만 아니라, 국제 무역 장벽을 제거할 수 있고, 3중 효능이나 광주시화 산업의 구두산업 혁신을 폭발시킬 수 있다."
국내 유명 구두는 접착제 기술 전문가인 조바위는 유성고무로 수성고무로 전향하고 있으며, 유정 공예, 노동자 조작 습관 등 여러 가지 차이, 심지어 단기 주문 유출의 위험도 있고, 이 때문에 단기 희생을 원하지 않는 기업들이 많다.
중 주요 초점은 당분간 유성고무 사용이 수성고무보다 원가량 절약 비용을 사용하고 공예가 간편하고 정부가 강제 사용을 하지 않는다는 규정이다.
이에 따라 수성고무의 보급은 기업의 환경 보호 의식, 사회적 책임과 개인의 이익에 대한 바둑 과정이다.
조보위설.
최근 2년 동안 급진적인 제창업은 새로운 과학 기술, 기능 방면에 대한 요구도 높고, 신발재상들에게 새로운 발전 요구를 제기했다.
천주 구두재 산업이 산업혁명을 벌이고 있다는 조짐이 나오고 있다.
복건홍은 진화화화로 유한회사 상무부 부사장 장문득 며칠 간격으로 성내 다급 지식재산권 기구를 왕복해야 한다.
그가 애타게 뛰어다니는 사업은 초내마모에베 소재 항목이다.
주로 고분자 재료를 이용하여 초내마니아 EVA 소재를 개발하고, 한 차례 성형을 개발해 10여 년, 현재 주류의 EVA 에서 기초 고무 그룹을 대체한다.
단순EVA 소재경경경질질내내내내내내내내연비용이 커커커환경보호 압력이 크다. 이 국내 선선선선앞앞둔 EVA 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소재경연구소가 방금 개발개발한 데 현재 중시험단계에 불과하지만, 러러러러러러러러러러러러러반반반반반반반반반반반반반반반반반선환경환경압압압이 크다. 이 국내 선선선앞앞앞앞선 종항목은 복건성 2경연구소가 방금 개발개발연구연구소방금 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개발한 것이다. 그러나 장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문은 이미 중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좀좀좀좀좀좀좀부족부족부족부족부족부족부족부족부족부족한 연구연구연구연구많은 제품화 브랜드의 기술 총감은 이미 예약되었고 어떤 고객들은 일부 제품을 먼저 가지고 사용한다.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비직조의 민용화 추세가 뚜렷하게, 신상품이 참도상 ‘킬러 카드 ’가 되었다.
- 전시회 에피소드 | 비직천 은 민용 분야 에 뻗어 있으며, 성참도상'킬러 카드 '
- 전시회 특집 | 广交会观察:中国出口商转型升级意愿趋主动
- 전시회 뉴스 | 首届青岛服装服饰博览会今开幕
- 협회 동태 | 신발표위 1회 4회 회의가 청두에서 열린다
- 산업 집단 | 변형 병목: 소기천주 구두 산업 발전
-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羊毛检验的几点建议
- 구두시장 | 온주 공상국 신발 품질 추출 검사 37% 불합격
- 산업 집단 | 천주 아동화 기업 통합 자원'구두옷 일체화 '
- 전방 발명 | 상해 동화대 성공적 항균 고감'나노룩 '